코스트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내돈내산 후기(마마스초이스 오징어채 후기도!)

코스트코에서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많이들 들고 가는 걸 봤었다. 사실 튀김이래서 과자 같은 걸까 별로 일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이번에 사봤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가격은 19,800이었던 것 같다. 아래서 자세한 내돈내산 후기 확인!




코스트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내돈내산 후기(마마스초이스 오징어채 후기도!)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기본정보 및 가격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은 한 때 대란이 나서 아는 사람은 다 알고 먹어본 것 같다. 난 뒷북 주자이다 ㅋㅋ..

  • 오징어 튀김의 가격은 270g에 19,800원이었다.
  • 타우린이 1% 함유 돼있다
  • <타우린이란? 혈압을 안정시키고 심장 근육 운동에 도움, 대중적으로 피로 해소 효과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영양소>
  • 백진미 오징어 39.66%


내돈내산 후기

확실히 바삭하고 튀김 맛이 난다. 생각보다 퀄리티 있는 오징어 튀김이었다. 하지만 개인적 취향에 안 맞는 부분이 있었다. 그건 바로 진미채 오징어로 만든 튀김이라는 것이다.

솔직히 말하면 맛있다. 진미채 맛도 단짠 훌륭하고 튀김도 맛있다. 하지만 나는 자칭 오징어 소믈리에이다.ㅋㅋ 안주는 강경 마른 오징어파 이다. 그래서 조미가 된 오징어를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이다. 

마른 오징어도 질 좋고 신선하면 맛이 아주 좋고 꼬릿한 맛이 덜하다. 그래서 코스트코에 맛있게 구운 오징어채라는 제품이 꼬릿함이 진해서 불호가 있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신선한 마른 오징어면 신선한 대로, 꼬릿하면 꼬릿한 오징어대로 좋아해서 차라리 같은 가격의 마마스 초이스 맛있게 구운 오징어채 제품을 추천한다. 중요한 건!! 이 제품의 꼬릿한 맛은 질 나쁜 오징어여서 나는 꼬릿함은 아니라는 것이다. 사실 곰표 사서 먹어보고 그냥 먹던 거나 살 껄 후회된다 ㅎㅎ..ㅋ


재구매의사 와 추천?!

맛있는 제품이어서 추천한다. 솔직히 오징어 과하게 먹는 사람아니면 이 제품이 맛있을 듯하다. 맛의 밸런스가 좋다.

하지만 재구매의사 X, 

진미채를 좋아하지 않는 개인적 호불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코스트코 원두 대용량 홀빈 추천 테라로사, 스타벅스 원두 비교

토익 응시료 지원 받자! 다양한 자격증(어학)도 지원<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 지원 사업(어학·자격시험 응시료 지원) >

오메가골드 하프씰 비린내 안나는 오메가3 제품 추천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