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인 가글 내추럴 그린 티 마일드 후기(네고왕 이벤트로 50% 싸게삼)

Grip에서 네고왕 이벤트로 할인하는 리스테인 내추럴 그린 티 마일드 주문한게 왔다. 1000ml 짜리 세개라서 많기는 하다. 그래도 가글은 금방써서 괜찮다. 리스테인 그린 티 내돈내산 후기 바로 고고~!

이전글-Grip 후기 보러가기




리스테인 가글 내추럴 그린 티 마일드


리스테린 그린티 마일드 내돈내산 후기 

일단 리스테린 마일드여서 그런가 리스테린 일반보다 아프지 않다. 리스테린 일반은 아픈 편이 었어서 약간의 불호가 있었는데, 마일드는 확실히 덜한편이다. 가그린보다는 그래도 여전히 좀 아린한 느낌이다. 

그린티 맛이라고 해서 녹차맛이 날까 했지만 솔직히 잘 모르겠다. 맛이라는 걸 느끼기 전에 리스테린 가글의 상쾌한맛이 강하게 느껴진다. 맛없을 지 있을 지는 일단 걱정 안해도 될듯하다. 그냥 리스테린 맛이다.


리스테린 사용법

내용리스테린은 하루에 2회정도 사용하면 된다.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길 추천하는데 난 점심에도 사용하는 편이다. 20밀리리터로 약 30초 동안 가글하면 된다. 

리스테린은 사실 사용 후에 물로 다시 헹구지 말아야 한다고 하는데, 그러기엔 괜히 텁텁해서 나는 물로 한 번 더 헹구는 편이다.

리스테린 처음 사용하면 아리는 느낌에 당황 할 수 있는데, 처음에는 가글하는 시간과 리스테린 양을 줄여서 사용하다가 차차 늘리면 익숙해진다.


가글 하는 이유

양치만으로는 치아건강을 완전히 보호할 수 없다고들 한다. 대부분 치실을 많이 사용하는데, 나는 치실을 잘 사용을 못하겠다. 그래서 가글을 애용한다. 이번에 산 리스테린 내추럴 그린티 마일드는 불소 2배 함유로 강력한 충치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하니 더 만족 스럽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코스트코 원두 대용량 홀빈 추천 테라로사, 스타벅스 원두 비교

토익 응시료 지원 받자! 다양한 자격증(어학)도 지원<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 지원 사업(어학·자격시험 응시료 지원) >

오메가골드 하프씰 비린내 안나는 오메가3 제품 추천 리뷰